염곡동과외 일대일로 만나는 선생님
센스쟁이 엄마의 현명한 선택

초등 중등 고등 염곡동과외 국어 영어 수학 꼼꼼하게 선택하세요

염곡동과외,염곡동영어과외,염곡동수학과외,염곡동국어과외,염곡동초등영어과외,염곡동초등수학과외,염곡동중등영어과외,염곡동중학생영어과외,염곡동중등수학과외,염곡동중학생수학과외,염곡동고등영어과외,염곡동고등수학과외,염곡동초등학생영어과외,염곡동초등학생수학과외,염곡동고등학생영어과외,염곡동고등학생수학과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쌤 과외+습관(광명,수학,영어)

교육은 일반적인 정규 교육의 형태와 다릅니다. 성인 교육은 남녀 노소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이 교육 과정을 통해 성인은 능력을 높이고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전문 자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광명 영어 과외 교육의 역사 1949 년, 중국 인민 정치 협의회 (CPPCC) 1 차 회의에서 공식화 한 공동 프로그램은 중국이 노동 계급 교육에 중점을 두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확인시켜 주었다. 그것은 당시 인구의 80 % 이상이었던 문맹의 심각한 상황을 다루었습니다. [77] 1949 년부터 1966 년까지의 기간은 새로운 중국에서 성인 교육의 시작과 발전을 의미했습니다. [78] 1966 년부터 1976 년까지 10 년간의 "문화 혁명"의 영향으로 성인 교육을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78] 1978 년 중국이 새로운 근대화 시대에 접어 들면서 성인 교육은 빠르게 회복되고 발전했습니다. [78] 유형 중국의 교육 시스템이 발달함에 따라 정부는 점차 성인 교육에 주목하기 시작하여 성인 교육의 3 가지 유형을 도입했습니다. 광명 수학 과외  대학 입시, 고등 교육 독학 시험, 개방 교육 및 네트워크 교육 (원격 교육) ). [77] 매년 10 월 중순에 단 하나의 대학 입학 시험이 있습니다. [77] 성인 대학 입학 수업은 보통 주중이나 주말에 열립니다. 성인 독학 시험은 모든 성인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데 정규 학교 수료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과외 사항은 유효한 신분증을 소지하는 것입니다. [79] [80] 응시자는 다양한 과목을 스스로 공부하거나 대학 또는 단기 대학에서 조직 한 과정에 등록하여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학술 교육과 비교하여 개방형 교육은 전통적인 대면 교육, 교과서 자율 학습, 온라인 실시간 과정 및 온라인 수업을 결합한 새로운 교육 모델입니다. [77] 네트워크 교육은 네트워크 과정을 통해 진행됩니다. 공부 스타일은 편리하고 바쁜 일을하는 성인에게 적합하며 수업에 참석할 시간이 없습니다. 입학시기는 비교적 느슨하며 봄과 가을 입학으로 나뉩니다. [77] 시험 시간도 매월 입학 시험을 치르는 매우 개방적입니다. 목적 성인 교육의 주된 목적은 사회 정의와 평등 한 교육 접근을 위해 사회가 빈곤하거나 다른 이유로 교육에 대한 접근을 상실한 사람들에게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1960 년대에 "평생 교육"이라는 아이디어가 제기되어 중국 교육의 전환이 시작되었습니다. [80] 과외 교육은 평생 교육 이론을 발전시키기위한 사회적 책임의 함양에 초점을 맞춘다. 교사 1985 년 정부는 9 월 10 일을 모든 직업의 첫 번째 축제 일이자 교사의 사회적 지위와 생활 수준을 높이기위한 정부의 노력을 나타내는 교사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정부는 교원의 질 향상을 위해 전국 교원 교육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언제?] 교원 교육 네트워크 인 TV를 통한 평생 학습 지원 및 서비스 제공, 교육 정보를 통한 교원 교육 현대화를 목표로한다. 인공위성 네트워크, 인터넷, 대규모, 고품질, 고효율 교육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초 · 고등학교 교수진의 교육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과외에서 요구하는 바에 따라 지방 정부는 학교 관리 기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 자격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수의 교장을위한 현직 교육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등 교육 학교에서는 교수와 조교수가 각각 9.5 %와 30 %를 차지하고있다. 젊은 과외와 중년 교사가 우세합니다. 45 세 미만의 교사는 전체 교수의 79 %를, 35 세 미만은 46 %를 차지합니다. 고등 교육의 교사는 과학 연구, 지식 혁신 및 과학 기술에서 중요한 조건을 구성합니다.